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얄캐닌 ‘2022 반려동물 체중관리 캠페인’ 진행

by 펫매거진 2022. 2. 14.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2022년 첫 활동으로 ‘반려동물 체중관리 캠페인’를 진행하며 3D 체형점검 모듈부터 오프라인 체중관리 체험존 등 색다른 경험을 선보인다. 
 
‘만병의 근원’으로 불리는 비만은 반려동물에게도 피부질환, 관절, 호흡기, 신진대사 등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보호자들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세계소동물수의사회(WSAVA), 유럽반려동물수의사연합(FECAVA), 영국소동물수의사회(BSAVA) 등 수의학 전문기관에서는 비만을 질병으로까지 인정하고 있다. 
 
이에 로얄캐닌은 보호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비만의 위험성을 알리고, 체중조절 방법을 제공해 반려동물의 웰빙 실현을 목표로 하는 ‘반려동물 체중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존과 다른 새로운 온·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로얄캐닌 체중관리 캠페인 사이트에서 3D 입체모델로 적정체중을 알 수 있다.
 

2 14일부터 3 27일까지 온라인 사이트에서 반려동물의 비만 정도를 알아볼 수 있는 BSC(Body Condition Score) 3D 모듈로 제공한다. 
보호자가 반려동물의 체형과 맞는 옵션을 선택하면 3D 입체모델을 통해 예상 체형을 360도로 확인할 수 있다. 
 
측정 결과에 따라 반려동물의 건강 체중 범위와 하루 권장 급여량, 체중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며, 각 반려동물의 상태에 적합한 사료나 수의사 상담 필요성도 알 수 있다. 
, 서비스에 참여한 보호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0명에게는 로얄캐닌의 체중관리 사료인 ‘라이트 웨이트 케어’, 정확한 양의 사료를 급여할 수 있도록 하는 사료 저울 스쿱, 반려동물 장난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2 21일부터 3 18일까지 4주간 몰리스펫샵 등 전국 약 50여 곳의 반려동물용품점에서는 반려동물 체중관리 체험존과 경품 증정 이벤트가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비만도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동물의 갈비뼈 부위의 촉감 모형을 보호자가 만져보고, 간접적으로 자신의 반려동물이 마른편인지, 적정 체중인지, 과체중인지 느껴볼 수 있다. 
또 로얄캐닌 체중관리용 사료를 구매한 보호자에게는 반려동물이 사료를 천천히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슬로우식기와 습식 사료 1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추가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반려동물용품점에서 체중관리 체험존과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수의사와의 상담과 적극적 관리가 중요한 만큼 로얄캐닌은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함께 제작한 체중관리 보호자 가이드북을 동물병원에 배포한다. 
 
또한, 오는 3월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반려묘 맞춤영양의 중요성과 비만예방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의사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로얄캐닌 조민주 수의사는 “많은 보호자들이 통통한 반려동물을 귀엽다고 생각하며 체중을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객관적인 시각에서 반려동물의 체중을 바라는 동시에 건강한 체중을 위한 맞춤영양과 적정 급여량 등에 대해 알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사업자 정보 표시
펫매거진 | 발행인·편집인 : 김의준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6 서울숲비즈포레204호 등록일 : 2017년 02월 14일 발행일 : 2017년 06월 08일 | 사업자 등록번호 : 445-81-00764 | TEL : 02-461-7574 | Mail : petmagazine.kr@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437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