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 ANF의 서포터즈인 'ANF 무해크루' 40여명을 자체 생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 초청하여 펫푸드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리와는 ANF 브랜드를 통해 '안전하니까 더 무해하게'라는 메시지를 보호자들에게 전파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ANF 무해크루' 서포터즈 혜택으로 올바른 반려동물 먹거리의 기준과 맞춤 영양 정보를 체크할 수 있는 방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4월 선발된 'ANF 무해크루' 서포터즈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충청북도 음성에 위치한 우리와의 펫푸드 생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직접 방문하여, 반려동물 먹거리의 원료입고부터 최종 제품 생산까지의 전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당일 생산된 신선한 사료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수의사 초청 영양 강연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나의 반려동물에게 맞는 사료 선택 기준과 체계적인 영양 관리법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얻는 유익한 시간을 갖는다.
'ANF 무해크루' 서포터즈에게는 이번 제조 시설 방문 외에도 소정의 활동비와 전용 키트가 제공된다. ANF의 '6FREE' 사료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는 강화된 고품질 동물성 단백질 함유를 통해 반려동물의 소화 흡수율과 기호성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3&6와 실내 생활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 항산화제를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특히, 반려동물에게 유해하다고 알려진 6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6FREE' 철학을 고수하며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펫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르그앤릿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팝업스토어 오픈 (0) | 2025.05.10 |
---|---|
펫프렌즈, 2024년 거래액 1,397억 기록 (0) | 2025.05.09 |
플러스벳, 동물병원 마케팅 전자책 2종 무료 공개… 하루 30분 마케팅 루틴·챗GPT 활용 전략 담아 (0) | 2025.04.26 |
녹십자수의약품, 글로벌 동물약품사 엘랑코와 전략적 유통 협약 체결 (0) | 2025.04.05 |
하림펫푸드, 반려견묘와 함께하는 해피댄스스튜디오 투어 운영 확대 (0) | 2025.04.04 |
댓글